일상의 리뷰

수성못 스타벅스 상동DT점 추천/수성못근처 사람없고 공부하기 좋은 조용한 스타벅스 찾으신다면

에바바 2022. 1. 22. 23:46

 

수성못 근처 스타벅스를 찾는 중에 가게된 스타벅스 상동DT점이에요.

조용히 손님들이 많이 없는 곳을 찾다가 방문한 곳인데, 매장 안도 조용하고 넓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스타벅스 대구상동DT점 
이용시간 : 오전7:00 ~오후 21:00 / 드라이브스루 : 오전7:00~ 오후22:00
특이사항 : 넓고 조용한 매장, 드라이브스루 이용가능, 매장뒷편 전용주차장 있음(6대), 1만원이상 구매시 2시간 주차가능

수성구 수성못 근처 스타벅스 상동DT점은 드라이브 스루가 있고 전용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최대 6대 정도 주차가능하고 매장에서 1만원이상 결제 시 2시간 정도 이용가능 하구요.

 

매장은 오전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가능하고
드라이브 스루는 오전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매장보다 드라이브 스루가 1시간 정도 더 늦게까지 이용가능하네요.

 

매장에서 전자출입명부를 자세히 관리 중이라 좋더라구요.

내부는 조용한 편이라 좋아요.

수성못 스타벅스는 늘 사람이 넘쳐서ㅠ방문했다가 시끌시끌한 분위기에 놀랐거든요.

수성못 근처 스타벅스 중에서 조금 조용한 곳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꼭 스타벅스 상동DT점을 이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1층에는 이렇게 구매할 수 있는 차 종류도 진열해 두었어요.

스타벅스 제주녹차티, 티바나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바나 민트블렌드 등 종류별로 있네요.

한번도 저런 티를 사볼까 하는 생각은 못해봤는데 진열이 잘 되어 있어서 한번 이용해 볼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매장 벽쪽에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아이용 의자와, 텀블러 와 스타벅스 굿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스타벅스 텀블러는 종류도 다양하고 재질도 다양하다 보니 이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스타벅스 상동DT점은 텀블러와 머그컵등 종류를 많이 가져다 진열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저기 진열품 중에 스타벅스 ss화이트 스타벅스 케틀ss 화이트 색이 너무 탐나서 구경을 했는데, 이 케틀 주전자는 전자레인지 사용도, 직접 가열도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커피를 직접 내리는 용도로 안에 끓는 물을 부어서 다시 붓는 용도로만 쓰인다고 하기에... 포기했습니다ㅎㅎ

정말 예쁘고 탐나는 귀여운 디자인이긴 하던데 아깝더라구요.

 

스타벅스 상동DT점의 1층 내관이에요.

창가쪽 자리는 높은 의자로 배치되어 있고 앉을 수 있는 자리와, 최대 6명까지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어요.


스타벅스 상동DT점의 화장실은 2층에 위치되어 있고, 1층에는 스벅굿즈들, 스타벅스 텀블러 및 머그컵을 구매할 수 있어요.
드라이브 스루가 있다보니 이용하는 분들 주문 받는 소리가 조금 들리긴 하더라구요.

 

스타벅스 상동DT점에서 2층에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감상적인 사진들이 많아요.

커피라는 음료를 떠올렸을 때 제일 대표하는 스타벅스에서 이렇게 커피에 관한 사진을 감성있게 해놓은 걸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그림도 정말 귀엽고 느낌있어요ㅎㅎ

그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그림. 약간 베트남인지 수레를 끌고 있는 소와 전견이 그려진 그림이었어요.

아주 컬러풀하니 볼 수록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위 사진에서 코너를 돌아 들어가면 카페 화장실로 들어갈 수 있어요.

 

 

이 그림들을 그냥 예쁘다고 보고 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레시피더라구요.

각각 카푸치노와 카페라떼 레시피였어요. 이런 힙한 그림에 레시피까지 있다하니 귀엽게 느껴졌어요.

 

 

 

매장에서 이용하느라 플라스틱 매장컵에 받았어요. 스타벅스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를 같이 먹었어요.

저는 2층을 이용했는데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넓은 매장에 비해 좌석수가 너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매장이 좁은데 좌석이 다닥다닥 많이 붙어있으면 코로나로도 걱정되고, 시끄럽더라구요.

 

 

위에 보니 KT 와이파이까지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큰 와이파이 공유기가 있으니 노트북도 핸드폰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스타벅스 상동DT점 화장실은 2칸을 이용할 수 있고 내부는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화장실 티슈도 살짝 양손으로 잡아서 뜯는 방법의 티슈가 있어 좋았어요.

가끔 티슈는 없고 핸드드라이어는 전원이 꺼져있는 화장실도 있잖아요?ㅠㅠ

 

 

티슈를 사용하시고는 아래의 통에 넣어주시면 되세요.

쓰레기통을 찾다보니ㅎㅎ있더라구요. 사실 바로 찾으면 잘 안보였어요!

 

스타벅스 상동DT점 화장실의 세면대 레버는 조금 특이하더라구요.

이렇게 레버를 위로 올리면 물이 동그란 주둥이에서 나오는 구성이에요.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되는게 저는 카페에 갈 때 중요한 포인트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스타벅스 상동DT점은 정말 좋았어요ㅎㅎ

게다가 넓은 매장과 넓게 떨어진 좌석으로 매장 내부가 시끄럽지 않았구요.

수성못 근처에서 스타벅스가 3개가 있는데 아무래도 여기 스타벅스 상동DT점이 제일 조용한 것 같아요.

덕분에 노트북 포스팅도 가볍게 잘 했네요.

수성못 근처 조용한 스타벅스를 찾으시는 분은 스타벅스 상동DT점 한번 이용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금전적 보상을 전혀 받지 않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