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리뷰

이마트 유자폰즈 연어포케 추천/간단하게 신선한 연어 포케를 즐길 수 있는 법

에바바 2022. 1. 7. 22:08

이마트 연어포케 이마트몰 연어

이마트를 방문하고 쇼핑하던 중에 눈에 띄인 유자폰즈 연어포케에요.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 샐러드로 해먹고자 통연어를 찾아보고 있었는데, 보니 아예 포케로 판매하더라구요.
게다가 오후 5시반을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30% 할인 판매까지 하고 있어서 더 좋았어요ㅎㅎ
이마트나 홈플러스를 이용하면서 제일 좋을 때는 이렇게 할인 스티커가 붙을 떄가 아닐까 해요ㅎㅎ

연어포케 이마트몰 
POKE : 포케는
하와이 말로 자르다-라는 뜻이에요.
보통은 참치살을 깍둑썰기로 잘라서 여러가지 재료를 원하는대로 양념해 버무린 하와이안 회무침입니다.
최근에는 각종 채소, 아보카도, 연어나 해산물을 밥 위에 올려 회덮밥처럼 먹는게 인기라 합니다.

연어 포케 연어덮밥 이마트 연어

이마트 유자폰즈 연어포케는 정가 9980원인데 30% 진행 후 가격은 6986원이에요.
제조일과 유통기한은 당일이라서 상하거나 맛이 변하는 것을 방지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런 제품들은 매우 신선도가 중요하다보니 안심되었어요ㅎㅎ

이마트 유자폰즈 연어포케는 간장소스같은 색의 소스가 들어있는데요, 향은 상큼한 유자향이 나고 맛은 약간 오리엔탈 소스 같은 맛이 났어요. 포케안에 전체를 다 부었더니 조금 짜더라구요.......
드실 분들은 양을 조금 줄여서 조금 붓고 맛보시면서 간을 추가하세요!

구성은 노르웨이산 연어, 김과 깨종류, 병아리콩, 완두콩, 적양파, 옥수수콘, 날치알 등이 있었어요.

구성이 아주 풍성하고 잘 먹지못할??ㅎㅎ구성이라 좋았어요.
연어포케에 날치알을 넣을 생각을 잘 못할 것 같았거든요ㅎㅎㅎㅎ

연어포케 연어덮밥 이마트 추천

그리고 위의 덮밥용 구성품을 들어내고 나면 아래쪽에 야채와 현미밥이 들어있어요ㅎㅎ
저는 샐러드만 있는 줄 알고 있었다가 현미밥까지 있는 걸 보고 깜짝놀랐네요ㅎㅎㅎ
왜 채선당 도시락 샐러드에도 현미곤약밥이 들어있잖아요??
현미밥이라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까지 같이 줄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

구성품을 다 부어본 상태에요ㅎㅎ
30% 할인 받고 사먹기에 구성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연어도 부드럽고 신선한 맛이었어요.
상큼한 유자의 향이 나면서 짭짤한 소스의 맛은 샐러드와 아주 잘 어울렸구요.

연어 덮밥 연어포케 연어회

생각보다 날치알이 씹히는 느낌이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톡톡하고 터지는게 회덮밥 같이 느껴졌어요ㅎㅎ

간장까지 부어서... 병아리콩이랑 완두콩도 평상 시 잘 먹지 않는데 이럴 때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ㅎㅎ

다만 위의 저 튀김부스러기??
식빵 말린 부스러기 같은 저건 조금..느끼하고 상큼함을 없애더라구요ㅠ
다음에 먹을 때는 저 구성은 빼고 섞어야 겠다 생각했어요.
약간 느끼하고 기름이 씹히는 듯 해서요ㅎㅎ

연어 덮밥 만들기 연어 샐러드 

현미밥이 들어가서 포만감도 오래가고, 현미가 톡톡 터지는 게 좋았어요ㅎㅎ
쌀밥 보다 현미밥은 당도 천천히 올리니까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넘 맛있었던 이마트 연어포케!
다음에도 30% 한다면 또 이용해보고 싶어요ㅎㅎ
신선하게 회덮밥이 먹고싶을때, 연어덮밥을 신선히 먹고 싶을 때 이용할 때 딱 좋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금전적 보상이 전혀 없는 100% 내돈내산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