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리뷰

정관장 홍삼다보록 명절 홍삼선물세트로 좋은것 같아요.

에바바 2022. 2. 26. 23:35

 

 

이번에 명절선물로 들어온 정관장 홍삼정 다보록 선물세트에요.

홍삼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늘 만족스러운 선물인 듯 합니다.

홍삼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정관장의 선물세트라서 어떤 구성인지 호기심을 갖게 했어요.

정관장 다보록 여유담편 세트는 정가 11만원으로 한국인삼공사 인 정관장에서 나온 선물세트입니다.

정관장 홍삼다보록 세트 구성
정관장 다보록 구성품

홍삼을 진한게 우려낸 진액인 홍삼진고 100g 2병, 홍삼을 묽게 물처럼 마실 수 있는 홍삼톤 50ml 7포세트 3개로 이루어졌습니다. 
정관장의 선물세트 구성중에서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홍삼하면 떠올리는 잼 같은 재질의 홍삼진고와, 간단하게 팩으로 들고다니면서 먹을 수 있는 홍삼톤의 구성은 어느 나이대의 분들에게 선물하더라도 호불호가 없을 만한 좋은 구성입니다.

게다가 한 폭의 그림을 떠올리는 민화같은 컬러풀한 패키지 디자인은 선물세트 답게 화사합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제품과 제품 설명서가 있어요.

자연의 지혜를 담아내는 정관장의 정성에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이 더해집니다.

라고 카탈로그에 적혀있어요. 정관장은 100% 계약재배한 6년근의 국내산 인삼으로 제작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제품으로 출시되려면 290여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7회나 통과해야 가능한다고 하니 정말 검증된 홍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카탈로그에는 KGC 인삼공사에서 정품인증도 함께 들어 있네요.

 

정관장에서 나오는 다른 홍삼 제품들도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홍삼진고과 홍삼톤으로 이루어진 다보록 여유담편과 달리 가인이라는 제품은 갱년기 여성을 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여성대표 상품인 화애락, 상큼한 석류농축액과 홍삼농축액을 조화롭게 제작한 석류스틱의 제품이라고 하네요.

언제나 홍삼만 있을 거라 생각한 정관장에서 이렇게 다양한 제품이 나오는 지는 몰랐어요.

제가 제일 정관장에서 트레이드 마크라고 생각하는 홍삼진고에요.

홍삼진고는 진한 색에 쫀득한 재질이에요,

마치 묽은 잼을 연상시키는 홍삼진고는 꿀이 같이 들어있어서 많이 쓰거나 떫지 않다고 합니다.

섭취법은 1일 1스푼씩 2회 섭취하면 됩니다.

만약 섭취하기 불편하신 분은 따뜻한 물에 한 스푼 풀어서 물처럼 마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정관장 홍삼 다보록 여유담편은 이렇게 전용 스푼이 함께 들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홍삼진고를 떠먹을 수 있는 전용스푼입니다.

진한 갈색빛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정관장 홍삼 전용스푼은 끝부분이 1자로 깎여있어서 홍삼진고를 떠먹기에 편리하더라구요.

중앙부분에 정관장이라 새겨져 있더라구요.

이렇게 전용스푼까지 함께 들어있는 구성이라서 더 선물세트로써의 구성이 참 좋은 것 같아요.

받는 사람을 배려하는 구성이라 생각되더라구요.

 

정관장 홍삼 다보록 여유담편은 홍삼진고와 홍삼톤으로 이루어진 구성입니다,

홍삼톤은 이번에 이 선물세트를 받고 난 뒤에 알게된 제품이에요.

간편하게 먹기 좋은 파우치 형태로 이루어진 홍삼톤은 가지고 다니기 좋아서 편리함이 극대화된 제품이라 생각해요.

홍삼근 75%와 홍미삼 25%으로 이루어진 원료심배합비율로 홍삼농축액이 3%가 들어간 제품이에요.

정관장 홍삼 다보록 여유담편 에서 총 3박스가 들어있어요.

홍삼톤은 1일 2회 1포씩 섭취해주시면 되고 침전물이 생기는 경우가 있으나 제품의 품질에 이상이 없으니 잘 흔들어 먹으라 합니다.

 

 

 

전반적으로 홍삼진고와 홍삼톤 모두 고급스럽게 마감이 되어 있어요.

금색빛이 각도에 따라 번쩍이는 종이포장이나 퀄리티 높은 구성이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신경쓴 선물세트를 받는 기분을 들게 만듭니다.

건강식품의 대명사인 홍삼이다 보니 주는 사람이 건강을 기원하는 느낌도 줄 수 있구요.

이번에 선물 받은 이 홍삼세트를 열심히 잘 섭취해서 건강관리 해야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품제공이나 금전적 보상 전혀 없이 작성된 리뷰용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