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리뷰

트위터 수입멸균우유 추천/고소하고 저렴한 이탈리아 수입 멸균우유 샤르데냐섬 아르보리아 멸균 우유

에바바 2021. 12. 24. 21:14

수입 멸균우유추천 이탈리아 아르보리아 우유 저렴하고 고소하고 유기농 우유

트위터에서 우유에 관심많으신 어떤 분이 포스팅 했던 걸 봤어요.

한국에서 우유 가격이 너무 비싸고, 맛있고 꼬소한 우유를 찾으시던 중 수입 멸균우유까지 섭렵하셨던 글이었어요.
그러면서 가격과 맛을 나라별로 제품별로 정리해 놓으셨던데 그 중에서 가격대비 무난하게 맛있다는 평을 받은
이탈리아 우유인 샤르데냐섬 아르보리아 멸균 우유를 주문해보았어요.


아쉽게도 지금은 더이상 주문이 안 되고 2022년 2-3월 부터 다시 수입이 된다고 하네요.
공식몰이 아닌 쿠팡에서는 아직 남아있는 제품을 배송가능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멸균 우유다 보니 유통기한이 길어서 가능한 것 같아요.
우유야 일상에서 하도 자주 먹으니 유통기한 안에 먹을 수 있으니 다행인 듯 하네요.

1L 짜리도 있고 가격도 용량대비 훨씬 쌌지만 처음 주문해보는 것이기도 했고, 간편하게 먹고자 200ml짜리 24개입으로 주문해 봤어요. 물론 한국의 우유에 비하면 아주 저렴합니다ㅠㅠ

게다가 홈페이지의 설명을 보니 심지어 방목하여 유기농으로 먹은 젖소들의 우유로 만든다고 하네요.
요새 계란도 인증마크 있는 것들만 사먹는데 우유도 당연히 이렇게 유기농이 좋을 듯 해요.

우유에서 나는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싫어서 조금 깊은 듯한? 꼬소한 맛을 좋아하다 보니 찾게된 이탈리아 멸균 아르보리아 우유. 패키지는 아직 노란색의 선명하고 예쁜 색이고 이탈리아어로 꼬부랑 적혀있어요.
전혀 읽을 수는 없지만 일단 풀크림밀크고 이탈리아 100% 순수 우유라는 말은 알겠어요ㅋㅋㅋㅋ

저지방 우유도 있으니 찾으시는 분은 그걸로 주문하셔도 될 듯해요.

옆면에는 공식 수입우유이다 보니 한국어로 스티커가 붙여 있습니다.
총 내용양 대비 칼로리는 130kcal로 크게 높진 않아 보여요.

멸균우유다 보니 실온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이 아주 큰 메리트 같아요.
우유는 일단 냉장고에 꼭 있어야 하니 냉장고에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날짜가 금방 지나가버려서 여의치가않은데 멸균우유는 실온에 보관하다가 개봉하면 냉장보관하면 되니 걱정도 없구요.

옆면에는 빨대가 붙어있고 한 손으로도 가볍게 잡히는 크기에요.

특이한 점이 이 빨대의 모양인데요.
끝부분이 뻥 뚫려있는 관 모양의 일반 빨대와 다르게 끝이 납작해지고 납작한 윗부분에 구멍이 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먹다가 목에 걸리게 되는 불상사에 기도를 확보하기 위한 용도가 아닐까 하는데...
(츄파츕스 막대사탕의 막대 구멍처럼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끝부분이 납작하니 입에 물었을 때 먹기 참 편해요.
아기들이나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어 용이합니다.

주문은 2021년 12월 초에 했는데 유통기한은 2022년 4월까지로 아주 넉넉하니 두고 먹어야 겠어요ㅋㅋㅋ
아주 저렴하고 유통기한도 길고...
멸균우유라고 영양소가 파괴된다는 괴담?을 들었는데 그런점도 전혀 없다 그러니 자주 먹어야겠다 싶어요ㅋㅋㅋ

  

맛은 일단 일반 우유보다 훨씬 더 무겁고 진한 맛이 나요.
휘핑하지 않은 일반 생 생크림과 우유의 사이랄까?
고소하고 우유자체의 비린내도 훨씬 덜 나요. 한국 서울우유를 멸균으로 한번 먹어봤었는데 그때는 확실히 뭐랄까 우유의 풍미가 훨씬 덜 한 느낌이었거든요,
먹자마자 아....확실히 그냥 우유가 더 낫구나. 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근데 지금 생각하니 그냥 멸균과 일반의 차이가 아니라 그냥 우유의 차이었나 봐요ㅠㅠㅋㅋㅋ


일반 우유보다 훨씬 풍부하고 꼬소~합니다ㅋㅋㅋ밀크티 먹는 걸 좋아해서 자주 해먹는데
이 우유로 밀크티를하면 우유의 꼬소함이 홍차의 맛을 너무 압도해서 조금 더 많이 해야한다는 점ㅋㅋㅋ

하지만 저는 리치한 밀크티를 아주 좋아하기에 먹고서 유레카!! 하고 외쳤어요ㅋㅋㅋㅋ
안타깝게도 이탈리아 본사에서 패키지 디자인 변경으로 한동안은 못 이용할 수입멸균우유 아르보리아 우유이지만.
주문한 양을 다 먹고 다른 수입멸균우유로 또 탐험을 떠나 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
그러고 다시 2022년 2월에 요녀석으로 다시 돌아오려구요!

나는 가성비와 맛, 긴 유통기한까지 잡고싶다 하시는 분은 수입멸균우유로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