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리뷰

힙한 삼덕동 쇼룸 추천/메이크어포터리 핸드메이드 세라믹 샵 힙한 부위기에 인스타 올리기 딱 좋은 분위기

에바바 2021. 12. 25. 22:42

인스타에서 자주 보이던 비즈 머그와 링 플레이트로 알게된 메이크어포터리.

알고보니 대구에서 유명한 도자기 쇼룸 이더라구요?

대구에 살지만 대구에 뭐가 있는지는 잘 모르는ㅠㅠㅠ대구인... 이제 주변에 관심을 좀 가져보려구요.

 

삼덕동에 힙한 카페들이 많잖아요?
거기서 갈 만한 좋은 세라믹 샵이라 찾아가보게 되었습니다.

 

또 여기는 직접 핸드메이드 세라믹들이기 때문에 작품들의 가격이 싸지는 않은 편인데요,

2021년 11월에 작가님 인스타(메이크어포터리 공식 인스타)에서 B급 상품 세일을 오프라인으로 진행해서 찾아가보게 되었어요ㅋㅋㅋㅋ

 

오픈시간보다 조금 늦은 20분쯤에 찾아갔는데 이미 인산인해에 예쁜 컵들은 이미 잔뜩ㅠㅠㅠ나가버린 상황이더라구요.

다음 세일에는 절대 딱 맞춰서 입장해야겠다! 하고 마음 먹었어요ㅋㅋㅋ

 

위치는 삼덕동인데 근처에 갈만한 카페들도 많고, 같은 건물에 와인샵인 주오일 이란 가게도 있어서

가볍게 삼덕동-봉덕동에 놀러오셨다가 구경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눈이 호강하거든요ㅋㅋㅋ

 

 

 메이크어포터리 세라믹 스튜디오 
월-토 2-7 pm
정확한 영업시간은 인스타 게시... 요새는 토일도 자주 오픈하심

 

사실 저는 비즈머그컵이 목적이었지만 그 외에도 링플레이트, 수저받침, 화병과 캔들 홀더, 인센스스틱홀더등

도자기로 만든 모든~~~ 힙한 제품들이 모여있는 곳이라 한 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 봐도, 저기 봐도 구경할 게 너무 많아서 눈이 뺑뺑 돌거든요ㅋㅋㅋㅋ

저는 B급 상품 세일을 위해 방문한 거라 어디가 흠인지를 찾느라 바빴습니다..ㅋ.ㅋㅋㅋㅋ

 

보면 하자있는 부분에 작은 원형의 스티커를 붙여 두셨더라구요.

그 스티커의 색깔이 그 제품의 가격이 됩니다.

 

흰색은 10000원

노란색은 20000원 이런식으로 벽에 붙여져 있어서 주인분께 물어볼 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삼덕동 도자기 쇼룸 메이크어포터리 B급 세일

제가 골라온 아이들이에요ㅋㅋㅋㅋ

이렇게 손잡이가 비즈로 만들어진 머그컵이 여기 메이크어포터리의 트레이드 마크제품이에요!

그리고 링으로 된 연보라색 컵 소서 트리오 역시 여기 메이크어포터리의 정체성이나 마찬가지..ㅋㅋㅋㅋ

원래 가격을 아는 저로서는 아주 눈 돌아가는 가격이라ㅠㅠㅠㅠ여기 방문한 사람들끼리 경쟁이 엄청 심해요

다들 눈독 들이다가 누가 가져갈까봐....

 

사실 저 들어오기 직전에 어떤 분 정말 한 보따리 약 30개? 를 가져가시더라구요

더 빨리 왔어야 했어ㅠㅠㅠㅠ

삼덕동 봉덕동 세라믹스튜디오 비즈머그컵 메이크어포터리

이렇게 링으로 된 손잡이의 머그컵도 너무 예뻐요!

개인적으로 이 모양의 컵은 차를 많이 담은 상태에서는 들기가 조금 무겁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사온 연보라세트도 많은 물을 마실때는 조금 무거워서 손이 아팠어요! (제가 손이작은편이기도)

근데 커피라든지 조금씩 부은 물이라면 전혀! 상관없습니다.

이렇게 예쁜 그릇과 컵들....

안 쪽에서는 원데이 클래스도 하시거든요.

그래서 책상과 가마 등 준비되는 과정도 보이더라구요.

다음에는 원데이 클래스도 한 번 해봐야 겠어요!

신청은 인스타에서 받으시니 관심있으시면 한번 검색해보세요!

제일 눈이 갔던 수저받침ㅠㅠㅠ

요렇게 동글동글한 모양이 여기 메이크어포터리의 시그니쳐 인듯 해요.

홈페이지에서도 정말 귀엽게 보이던데 역시 실물을 따라갈 수가 없더라구요!!!

 

수저받침의 가격은 1만9000원 이었어요!

B급 상품에는 없더라구요. 있으면 주워올랬는데ㅠㅠㅠㅠ

 

전시해 놓은 디자인도 너무 힙하시지 않나요???

하얀 배경에 시크하게 놓인 메이크어포터리 화병과 머그컵들....

올해 2021년 B급 세일은 이날 11월 달이 마지막이었고 다음 일정은 인스타에 게시해주신다 하셨어요.

이렇게 B급 세일은 꼭 오프라인에서만 진행한다 하니 다들 방문해서 꼭 득템 하셔 보세요!!!

 

 

 

 

 

 

 

 

 

그리고 이날 제가 건져온 아이들입니다!!!

비즈 머그컵 2개 검정, 빨강 아이들은 정말 너무 가볍고 손이 정말 잘가요!

물도 많이 들어가고 근데 무게도 전혀 무겁지 않아서 쓰기 정말 좋아요.

비즈 손잡이를 잡았을때의 감촉도 정말 좋구요ㅋㅋㅋㅋ

 

그리고 비즈 컵과 소서는 예쁜 스파클 디자인이고 들어가자마자 홀린 듯이 잡았네요...

소서랑 세트라서 훨씬 더 물건같다? 가치있어 보이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

손잡이도 비즈모양이 오밀조밀해서 잡기도 좋고 보기도 예뻐요

 

링 손잡이 머그컵과 소서, 플레이트까지ㅋㅋㅋㅋ

아무래도 핸드메이드 세라믹이라 유약이 발린 색이 조금씩 차이가 나더라구요.

홈페이지로 온라인 주문하시면 물론 잘 맞춰서 보내주시겠지만, 역시 실물로 보고서 그 미묘한 색차이를 직접 보고 골라오는게 좋은 것 같아요. 진한 색과 달리 연보라색은 개체간 색차이가 조금씩 있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모두 10만원 내외로 구매했어요(뿌듯)

실제 가격을 아신다면 다들 박수를 쳐 주실 것....!!

이렇게 득템해서 또 한가득 들어있는 저의 그릇장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들러서 조금씩 채워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너무 힙하고 예쁜 삼덕동 쇼룸 메이크어포터리!!!

근처 가시거나 들를일 있으시면 한 번 들러서 구경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금전적인 보상을 전혀 받지않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