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리뷰

명랑핫도그 신메뉴/ 맵단짠 트리플세트 종류 및 가격 및 추천!

에바바 2021. 12. 30. 20:04

 

명랑핫도그 트리플세트 가격 및 추천메뉴

이번에 12/29일 가격 인상이 있은 후 명랑핫도그에서 신메뉴를 출시했어요.

명랑핫도그는 기본 핫도그 1000원에서 1500원으로 소액인상 후 민심을 다스리고자?ㅎㅎㅎ

신메뉴 핫도그를 제출했는데요, 얘들이 아주 맛잘알이 만들어낸 메뉴에요ㅠㅠ

 

 

첫번째는 핫 포테이토 치즈 핫도그

가격은 3300원입니다. 할라피뇨 소시지와 모짜렐라치즈가 핫도그 안에 있고, 위를 감자토핑을 추가 했어요.

시즈닝은 매콤달콤 시즈닝으로 스파이시 하바네로 소스를 추가했네요.

계속 생각나는 맛있게 매운 맛으로 한국인이 제일 좋아하는 명랑핫도그의 새로운 매운맛을 더해줄 핫도그에요.

두번째는 갈릭치즈 핫도그

가격은 2800원입니다. 켄터키 소시지와 모짜렐라치즈가 핫도그 안에 있고 그 위를 어니언 바질 시즈닝과 달콤갈릭 소스에요. 맵단짠에서 달달한 맛을 담당하고 있는 핫도그에요. 

갈릭치즈는 정말... 마늘빵을 좋아하는 저는 도대체 어떻게 그 맛을 표현했을지 너무 궁금해요ㅎㅎ

세번째는 스윗콘소메 핫도그

가격은 2800원입니다. 점보소시지가 있는 점보핫도그에 콘소메 시즈닝과 옥수수마요 소스를 더했어요.

맵단짠에서 짠 맛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도대체 옥수수마요 소스가 뭔지!

왜 횟집에서 회보다 옥수수마요를 더 좋아하는 사람 있잖아요?

바로 접니다..ㅎ....과연 옥수수 마요 소스가 어떤 느낌인지 너무 궁금해요ㅎㅎ

이 맛잘알 들이 어떤 맛을 신메뉴로 내건 건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명랑핫도그 가격 및 가격인상

너무 맛있는 명량핫도그!

명랑핫도그가 생긴 뒤로 핫도그라는 한국 고유의? (외국에서는 빵사이에 소시지를 끼워먹는 걸 핫도그라 부른다면서요?) 음식이 더 전문적으로 바뀌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해요ㅎㅎ

원래 간단히 먹는 불량식품 같은 분식집 음식이었는데 명랑핫도그가 생긴 이후로 시즈닝의 종류와 소스의 종류도 엄청 많아지구요!

저렴하게 우리 곁을 지켜줬던 명랑핫도그의 신메뉴! 트리플 세트ㅎㅎ

가격인상이 있어도 늘 자주 이용할 수 있을 만한 맛있는 간식인 명량핫도그의 꾸준함을 기원하면서 이번 신메뉴 역시 기대해봅니다ㅎㅎ

 

 

*이 포스팅은 금전적 보상을 전혀 받지않은 순수 100% 리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