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리뷰

명랑 핫도그 가격인상/치즈폭탄 로제떡볶이 추천, 가격 까지

에바바 2021. 12. 28. 12:54

 

이번에 12월 29일 명랑핫도그가 가격 인상을 하네요.

수년간 가격 동결을 하면서 저렴한 가격의 맛있는 핫도그를 먹을 수 있게 했던 명랑핫도그 가격조정은 하여금 얼마나 물가가 상승했는지 느끼게 해요.

인건비와 임차료, 부재료비의 가격 비용 증가로 인해 부득이하게 가격 조정을 한다는 내용을 밝혔어요.

저도 명랑핫도그 정말 좋아하는 데요!

다들 이번 가격 조정전에 많이들 이용해보세요ㅎㅎㅎ

물론 저는 명랑핫도그를 워낙에 좋아해서 쭉 이용할 생각입니다만 그래도 저렴할 때 이용하면 더 좋잖아요??

가격 인상 내용은 기본 명랑핫도그 1000원-> 1500원으로 상승했어요 .

제일 깔끔한 맛이라고 제 주변은 요거 기본만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렴하다보니 가격부담도 없구요.

파리바게뜨에서 소시지빵 자주 사먹는 지인은 여기 명랑핫도그 기본을 좋아한다더라구요ㅎㅎㅎ소스까지 뿌리면 더 맛있다면서ㅎㅎ

점보 핫도그는 1800원 -> 2300원으로, 체다치즈 핫도그는 1800원 -> 2300원으로 상승했어요 

통모짜 핫도그는 2000원 -> 2500원으로 상승했는데, 저는 모짜렐라치즈를 정말 좋아해서 명랑핫도그 가격인상이 되더라도 잘 사먹을 것 같아요ㅎㅎ

고구마 통모짜 핫도그/감자 통모짜 핫도그 2500원 -> 3000원으로 상승했어요.

저는 이 메뉴가 있기도 전에 자주가는 명랑핫도그 지점에 통모짜에 못난이 감자를 주변에 붙여달라 해서 먹곤 했었답니다ㅎㅎ

명랑핫도그 통모짜핫도그에 감자, 고구마까지 둘러 먹는 이 핫도그는 먹기만 하면 배가 든든해져서 식사한 느낌이 나요!

500원이 올랐다니 크게 많이 오른것 같지 않지만 3000원! 이라고 하면 뭔가 크게 느껴지는 것도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나오고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명랑핫도그의 명랑떡볶이!!!

저 보는 사람마다 이 메뉴 추천하고 다니거든요ㅎㅎ엽떡이 요새 너무 비싸고 떡볶이 가격을 전반적으로 너무 인상시킨것 같아 속상해요ㅠㅠ

저는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편이고 좋아하는 명랑핫도그에서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해서 기대하고서 먹었는데 왠걸 정말 맛있어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치즈폭탄 로제떡복이 세트 에요!

물론 치즈폭탄 떡볶이 세트 도 좋습니다! 로제와 그냥 떡볶이의 취향차이기 때문에 어느걸 선택하셔도 후회는 없을 거에요ㅎㅎ

 

치즈폭탄 떡볶이 세트떡볶이(대)+치즈폭탄세트(핫도그 5개-감자 통 모짜핫도그, 고구마 통 모짜 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 통 모짜 핫도그, 모짜 체다 핫도그) + 시즈닝 2종 (오니언 크림, 버터갈릭) + 소스3종(스위트칠리, 치즈맛머스타드, 체다치즈맛) + 케첩5개 구성으로 가격은 20900원, 로제떡볶이는 22400원 이에요.

워낙에 떡볶이에는 모짜렐라 치즈를 많이 넣어 먹잖아요? 이번 명랑핫도그 명랑한 떡볶이, 치즈폭탄 떡볶이 세트는 치즈폭탄이라는 말에 어울리게 치즈 핫도그 종류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미 명랑핫도그에는 치즈폭탄 세트로 5개의 치즈 핫도그 구성을 판매하는데 이 치즈폭탄세트와 명랑떡볶이의 환상적인 조화!! 정말ㅠㅠ 맛있어요.

 

저는 핫도그 류는 무조건 설탕을 추가하구요.
떡볶이에 추가하는 토핑은 
점보소시지(1개)+1000원, 체다치즈(2장)+1000원을 늘 추가해요!

 

가격도 별로 부담되지 않는 토핑 추가고, 훨씬 맛있어요! 

아이들이 같이 먹는 가족이 시킨다면 떡볶이 맛은 기본으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기본도 조금 매운편이거든요ㅎㅎ

점보소시지는 껍질이 뽀득뽀득한 큰 소시지라서 숭덩숭덩 잘라서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고, 체다치즈도 모짜렐라가 많은 핫도그구성이라 조금더 풍미를 더해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아쉬운 2021년 12월 29일 명랑핫도그 가격인상ㅠㅠ여러분들도 가격조정 되기전에 명랑핫도그 한번 이용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이 포스팅은 금전적 보상을 전혀 받지않은 순수리뷰 100%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