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리뷰

간단한 모닝빵 샌드위치 레시피/이마트 모닝빵, 디너롤로 간단한 아침대용 레시피

에바바 2022. 1. 11. 23:57

 

이마트 모닝빵 레시피 이마트 디너롤


이마트 모닝빵 샌드위치는 제가 자주 해먹는 간단한 샌드위치에요.
집에 꼭 놔두는 샐러드 재료와 삶은 계란, 드레싱과 잼, 치즈만 있으면 할 수 있는 간단한 샌드위치에요.
요새 샐러드를 많이 먹고자 하루 1끼는 꼭 야채를 먹고 있는데요.
계속 샐러드로만 먹다보니 질리는 감이 없잖아 있더라구요.
마침 이마트에서 디너롤까지 사오게 되어서 만들게 되었어요ㅎㅎㅎ

간단한 이마트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먼저 이마트 모닝빵을 반을 갈라서 잼을 발라주세요,
잼의 종류는 상관 없이 좋아하시는 잼으로 발라주시면 되겠어요ㅎㅎ
저는 씨가 씹히는 느낌이 좋은 무화과잼으로 발라줬어요.

이마트 디너롤은 속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반으로 가르기가 정말 쉬워요ㅎㅎ

가끔 퍽퍽한 모닝빵은 속이 마르고 건조해서 퍽퍽하더라구요.

 

이마트 샐러드 야채 박스

 

그리고 요새 건강을 위해 매일 먹고 있는 샐러드.

이마트에 야채 코너 가면 꼭 한 박스에 종류별로 야채를 다듬어둔 샐러드용 야채를 통에 담아 팔더라구요.

이미 다 다듬어져 있어서 씻어서 드레싱만 뿌려먹으면 되니 자주 샐러드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샐러드에 요 참깨 드레싱을 자주 뿌려 먹어요.

짭짤하고 꼬소해서 샐러드가 질리지않고 맛있더라구요.

야채샐러드를 잘 씻어 준비한 뒤 샐러드 드레싱을 뿌려 준비해주세요.
삶은 계란을 잘라서 얹어주면 더 맛있어요ㅎㅎ
어느 드레싱이든 상관 없을 듯 해요. 너무 물처럼 흐르는 드레싱은 샌드위치로 먹을 떄 흐를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만 하면 되겠어요.

저는 참깨 드레싱을 뿌려서 짭잘한 맛을 잡았고 요렇게 얹어주면 건강한 끼니가 되다보니 좋아요ㅎㅎ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그리고 샐러드를 얹어둔 빵 위에 치즈 1장을 얹어준 후 빵을 덮어주세요.
이렇게 따뜻한 재료가 없이 만든 샐러드 샌드위치다 보니 치즈가 녹지 않은 생 치즈가 더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샐러드 샌드위치 모닝빵 샐러드 샌드위치 만들기

 

그리고 이렇게 먹으면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뚝딱이에요.

샐러드를 하루 한번 섭취하고자 후딱 해먹으려 만들었는데 사실 생각보다 더 맛있어요.

퍽퍽한 식빵은 먹기가 거북하고 입이 까실해서 싫어하는데 이마트 모닝빵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같이 먹기 좋으니 한 번 드셔보세요.

샐러드를 먼저 만들고, 샐러드재료를 빵 사이에 넣기만 하면 되는 레시피라 간단하고 맛있어요ㅎㅎㅎ

아침대용으로 만들어두고 드셔도 되니 정말 좋아요

 

 

 

 

* 포스팅은 금전적 보상이 전혀 없는 100% 내돈내산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