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리뷰

CJ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 이미 튀겨내서 에어프라이어 이용하면 간단한 등심돈가스 완성이에요. 내돈내산

에바바 2022. 2. 8. 23:16

 

이번에 구매한 CJ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에요. 통등심 돈가스고, 3장이 들어있습니다.

이미 바삭하게 튀겨낸 돈가스라 통등심에 두꺼운데도 속이 덜 익을 염려가 없어서 좋아요.

저는 늘 돈가스를 굽거나 조리할 때 속까지 익히는게 신경쓰이더라구요.돼지고기는 완전히 익혀 먹어야 된다는 강한 신념에 사로잡혀있어서 늘 조리에 신경쓰는 편이에요.

그런데 이미 한번 튀겨나온 돈카츠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CJ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는 좋은 점이

두툼하게 썰어낸 통등심으로 두껍게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점, 돈카츠 속까지 완벽하게 익혀낸 황금색의 튀김옷,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완성되는 점이에요.
조리만 하는 느낌이라 아주 간편해요. 

돈가스는 간단한 요리인데도 조리할 때 신경쓰지 않으면 겉은 타고 속은 덜 익을 떄가 많은데, CJ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는 이미 한번 튀겨나와서 팬조리로 간편하게 완성이 되어서 좋았어요.

나이가 어린 아이가 혼자서 해먹을 때도 위험하거나 걱정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CJ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1.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예열합니다.
2.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돈가스를 겹치지 않게 두고 양에 따라 시간을 조절하며 조리 후 꺼냅니다.
(1장 기준: 7분 조리-뒤집기-7분조리 / 2장 기준 : 8분조리-뒤집기-7분조리 / 3장 기준 : 8분조리-뒤집기-8분조리)

<프라이팬 조리 시>
1. 프라이팬에 기름을 약 6스푼(40g) 둘러 준 후 중불로 1분 가열합니다. (2-3장기준 8-9스푼)
2. 돈카츠 위의 빵가루를 기름에 떨어 뜨렸을 때 기포를 내며 올라오면 약불로 줄여줍니다.
3. 냉동상태의 제품을 예열한 팬에 올려 중불에서 4분 조리합니다.
4. 가스를 중약불로 줄인 후 제품을 앞뒤로 뒤집어 가며 구워내듯 조리합니다.
(1장 기준 : 5분 / 2장 기준 : 6분30초 / 3장 기준 : 9분)

CJ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는 개봉하면 총 3장이 들어있습니다.

영하 18도 이하 냉동보관해야 하고 칼로리는 총450g에 1440kcal 입니다.

돼지고기 등시미 47% 함유되어 더욱 육즙이 맛있었어요. 정말 두꺼운 수제 돈가스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튀김옷도 바삭하고 빵가루도 잘 살아있구요.

처음 돈가스를 보고는 마치 1차 조리가 된 모습이라 생각 못할 정도로 빵가루가 황금빛이에요.

그 사실을 모르고 팬으로 조리했는데, 이렇게 두꺼운데도 속이 완전히 익은 걸 보고 놀랐습니다.

통등심이라 고기도 아주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카츠. 

저는 팬에 조리했지만,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훨씬 간편하게 준비 가능할 것 같아요.

후딱 조리하면 끝이니 준비시간도 얼마걸리지 않아 좋구요.

전혀 호불호 없을 돈까스라서 언제나 성공적일 듯 합니다.

저는 가츠동, 돈가스덮밥도 좋아하는데요.

CJ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는 이미 속까지 충분히 잘 익어있고 두꺼운 편의 돈까스라서 가츠동 해먹으니 훨씬 맛있더라구요. 이제까지 구입해본 돈카츠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ㅎㅎㅎ

돈카츠덮밥은 돈까스가 맛있어야 반은 먹고 들어가거든요!

콩나물을 매콤하니 무쳐서 매콩돈가스처럼 해먹었어요.

집에서 해먹어도 정말 만족스런 식사였네요. 마치 일식집에서 먹는 돈카츠 같은 맛이 나는 CJ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

저의 요리 실력이 는 듯한? 착각까지도 하게하는 간편하고 맛있는 돈가스였어요.

다음에는 모짜렐라 돈카츠로 한 번 주문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